파리바게뜨 '밤 앙금'이 가득한 '앙밤' - 내돈내산 리뷰

반응형

제목이미지

 

얇은 빵에 달콤한 밤앙금이 가득한 파리바게뜨의 앙밤! 디저트나 간식으로 좋고, 박스부터 구성, 내용물까지 선물용으로도 적합했어요. 직접 구매해서 먹어본 파리바게뜨 앙밤에  대해서 리뷰해볼게요. 

 

    앙밤이란?

    "앙금"은 음식의 속에 들어가는 달콤한 소를 의미합니다. 특히, 떡이나 빵에 들어가는 팥이나 고구마, 밤 소 등을 가리킵니다. 그래서 앙금에 "앙" 밤에 "밤"을 따서 이름이 "앙밤"인가 봅니다.

     

    내돈내산 구매 후기 및 할인 구매 팁

    부모님이 앙금이 들어간 걸 좋아하세요. 파리바게트에서 이걸 발견하고 냉큼 구매했습니다. 이번이 2번째 구매예요.

    앙밤

     

    앙밤은 파리바게뜨 공홈에도 '선물' 카테고리에 있어요. 가격대가 좀 있습니다. 가격은 매장이나 지역에 따라 다를 수 있을 것 같아요. 제가 구매한 곳은 정가 23,000원이었어요. 할인을 잘 이용하시길 추천해요.

     

    파리바게트는 상시로 통신사 할인을 받을 수도 있지만, 할인율이 그리 높지 않아요. 그러니, 이벤트를 잘 활용하여 조금 더 저렴하게 구매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예를 들면, 7월에는 이런 혜택이 있네요. 공홈에 나와있습니다.

    할인혜택

     

    저는 보통 '요기요' 할인하는 날에 보통 부모님이 좋아하시는 롤케이크나, 파운드 케이크, 앙밤 등을 '포장' 주문으로 구매해요. 추가할인도 있어서 23,000원에 6천 원 할인을 받아 17,000에 구매했습니다. 

     

    제가 다니면서 살펴보니, 모든 매장에 다 있는 건 아니어서요. 헛걸음하지 마시고, 미리 매장에 재고를 알아보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또는 배달어플에서도 재고현황을 확인할 수도 있고요.

     

     

    '앙밤' 리뷰

    개봉 및 제품 정보

    배달앱에서 매장수령으로 주문하면, 추가금 안내도 이렇게 쇼핑백에 잘 담아주십니다. '뭘 또 사왔어" 하시면서도, 좋아하실 거 생각하니까 발걸음이 가볍네요.

    포장

     

     

    처음 앙밤을 봤을 때, 예쁜 포장에 눈길이 갔어요. 밤이 그려져 있는 박스도 예쁘고, 고급스러워서 선물하기도 좋아 보여요.👍👍 

    박스

     

    전체 468g이며, 개당 39g x 12개입니다. 전체 칼로리는 1,380kcal이니, 개당 115kcal입니다. 박스 겉면에 잘 보이는 위치에 적혀 있어요. 유통기한도 겉면에 있는데, 그 자리에 스티커 붙이다가 가려졌네요. 😅

     

    소비기한은 생각보다 길어요. 6월 8일에 구매했는데, 6월 26일까지 인 거 보니 약 20일 정도 되는 것 같습니다. 

    박스 겉면소비기한 표시

     

     

    '앙밤' 안내문도 동봉되어 있습니다.

    동봉된 안내문

     

     

     

    박스 바닥입니다. 원래 박스색은 연한데, 글자가 안 보여서 색을 조정했어요. 

    제품 정보

     

     

    영양정보를 확대해 봤습니다. 

    영양정보

     

    소비기한이 약 20일 정도 여유가 되니, 부모님께는 하루에 한 개씩만 드시라고 했네요. 지켜질지는 모르겠지만요. 

     

    쇼핑백에 옆으로 세워서 신나게 걸어왔더니, 박스를 여니까 살짝 흐트러져 있는데요, 상처나거나 부스러질 정도는 아니에요. 이렇게 하나씩 개별 포장과 분리가 잘 되어있습니다. 그래도 선물용이라면 이동 시에 조금 조심하는 게 좋을 듯요.

     

    박스를 여니, 색깔과 동글동글 모양이 예쁘다는 생각이 제일 먼저 들었어요.

    박스안 내용 구성

     

     

    자, 이제 뜯어봐야지요? 😁

     

    직접 먹어본 후기

    개별포장마다 방습제가 하나씩 들어있고, 소비기한도 적혀있어요.

    낱개 포장 뒷면낱개포장 겉면

     

     

    저는 하루치 견과류를 작은 통에 소분해서 먹는데, 저 방습제를 견과류 통에 넣어 한 번씩 재활용했어요.

     

    봉지 뜯을 때 조금만 주의하면 저 윗부분이 살아남습니다. 그래도 비닐에서 잘 떨어지는 편이에요. 음... 롤케이크보다는 살리기가 조금 쉬운 것 같아요.  

    앙밤

     

    앙밤안에 작은 밤 알갱이들이 들어있어, 먹을 때 톡톡 씹히는 식감이 밤 맛이 더 느껴져요. 겉면의 빵 부분이 두껍지 않아 마음에 듭니다. 

    앙밤 단면

     

     

     

    그 외

    잘 어울리는 차나 음료

    앙밤과 함께 즐기기 좋은 음료로 녹차, 홍차, 커피를 추천해요. 우유와 함께 먹어도 맛있을 거 같아요. 아이들에게 우유와 함께 간식으로도 줘도 좋을 듯요. 

     

    4등분 정도로 잘라서 먹는 것도 괜찮을 듯요. 잘 잘라집니다.  

    앙밤 알갱이
    앙밤 조각

     

     

    선물로 추천

    밤앙금의 달콤한 맛과, 부드러운 식감이 부드러운 식감이 어르신들 입맛에 맞을 거 같아요. 가끔 부모님께 간식거리로 작은 선물 어떠세요?


     

    하나씩 낱개 포장되어 있어 나눠먹기에 좋고, 소비기한도 길어 두고 먹기에도 부담이 없어요. 달콤한 디저트를 좋아하시는 분들께 추천드려요. 포장이며, 내용물이 선물용으로도 좋아 보였습니다. 

     

    가격대가 좀 있으니, 할인할 때 알뜰하게 잘 구매해서 맛있게 드시길 바래요.

    배너

    반응형

    Designed by JB FACTORY